폐가전 무료수거 신청하세요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하려면 폐가전 수거 예약센터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대형가전부터 소형가전까지 모든것이 가능합니다.저도 최근에 소형가전 무료수거 신청하였는데요.인터넷으로도 가능하지만 전화로도 할 수 있습니다.1599-0903으로 연락하시면 되는데요.그러면 상담원과 연결이 됩니다.

 

 

그리고 폐가전 무료수거 하실꺼냐고 물으면 그렇다고 얘기하시면 되구요.해당 폐가전 품목을 알려주서야해요.저는 선풍기나 모니터 이런 작은 소형가전 신청하였는데요.대형가전은 1개 이상도 수거하시지만 작은것은 5개 이상이여야지만 가능합니다.그러니 내가 버릴것들이 어디에 해당되는지 확인하시고 소형이면 5개 정도 모은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품목들을 알려주면 지역 어디냐고 묻고 이름과 연락처를 묻습니다.그리고 언제 폐가전 수거해가는지 알려주는데요.혹시라도 추가 사항이 있거나 변경할 내용이 있다면 하루 이전에 연락을 다시 해주셔야합니다.그러면 전화를 끊고 난 후 예약되었다는 문자가 날라오게 되는것이죠.

 

 

 

신청방법 어렵지 않죠.그러니 혹시라도 필요없는게 있다면 이렇게 신청하시면 됩니다.뭐 어떤분들은 중고로 팔기도 하지만 너무 오래된것들은 팔리지도 않고 요즘에는 버릴때 무조건 돈이 들기때문에 차라리 이렇게 수거해가는곳이 있다면 이걸 이용하는것이 훨씬 편하답니다.

 

그런데 혹시 내가 사는 지역이 서비스 대상 지역인지 여부는 확인을 하는 수 밖에 없는데요.사이트 접속 후 지역조회에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 동 입력 후 조회하기 버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저희 동네는 월,수,금으로 되어있는데 해당 지역은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가능 지역입니다.라고 되어있네요.

 

 

앞서 저는 전화로 신청했지만 인터넷이 편한분들은 수거예약하기 클릭 후 해당 내용 입력하신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헌데 여기서 보면 해당 부품이 없는 경우에는 폐기물로 처리해달라고 되어있습니다.그러니 일부 품목을 떼고 폐가전 수거 신청하면 안된다는것이죠.

 

 

 

인터넷으로 폐가전 무료수거 신청 화면인데요.기본정보와 배출품목 입력해주시면 되는것입니다.그리고 원하는 날짜 선택할 수도 있으며 이렇게 예약 신청하고 변경할 것이 있으면 예약조회/변경 눌러서 바꾸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