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차단양산 색깔 효과 고르는법

오늘도 매미는 미친듯이 울어대고 햇살은 뜨겁고 땀은 마구 흐를정도로 더운데요.여름철에 가장 무서운 적은 자외선이라 할 수 있는데요.선크림을 바르는 법도 있지만 자외선차단양산 효과 뛰어나기에 번거롭지만 가지고 다니면서 쓰는것도 아주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굳이 양산이 필요할까요? 우산쓰면 되잖아요.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비교해보면 재질도 차이가 있고 두께도 차이가 있습니다.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일부러 저는 검은색으로 구입을 합니다.

 

 

자외선차단양산 색깔 경우 밭은 흰색이 좋고 안쪽은 검은색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 그런 제품은 저는 아직 보지를 못했어요.그래서 결국 검은색으로 되어있는걸 구입했는데요.검은색이 아니더라고 색상은 어두운게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양산 고르는법 자외선 차단 코팅이 되어있는걸 선택하셔야하는데요.예전에는 저는 일일이 다 물어봤는데 요즘은 나오는 제품마다 코팅 되어있더라구요.그래도 확실한게 좋으니 물어보시거나 아니면 인터넷으로 구입할때 보면 그런 부분들 설명보기에 다 나와있으니 꼼꼼하게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산 양산 겸용 제품도 있는데요.파시는분들에게 물어보면 그냥 일반적인것보다는 조금 자외선차단 부분에서 떨어진다고 하는데 선택은 본인의 몫이겠죠.아무래도 비 올때에는 양산 쓰지 못하잖아요.허나 저 같은 경우 따로 사용을 합니다.아무래도 막상 재질 만져보면 차이가 있더라구요.

 

 

안쪽을 한번 봐주세요.제가 쓰고 있는것은 이중처리가 아니지만 면이나 마 또는 실크등의 소재와 이중 처리가 된 것을 선택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대부분 겉에 망사처리 되어있고 안쪽에는 검은색으로 되어있습니다.

 

 

백화점에서 구입시에는 이월 상품 경우 아주 저렴하게 파는 경우가 있으며 신제품 경우도 매장에서 한번 확인해보시고 네이버 지식쇼핑 통해 그 제품 검색해보면 가격비교할 수 있는데 이것 또한 차이가 은근히 있더라구요.그래서 저는 눈으로 먼저 확인해보고 온라인으로 구입합니다.

 

 

자외선차단양산 색깔 검은색이 좋고 이중으로 처리된 것 그리고 자외선 코팅이 되어있는지 이것만 기억해두시면 될꺼같네요.귀찮다고 그냥 자외선 노출 아래 오랫동안 있으면 피부도 문제이지만 두피에도 좋지 않으며 나중에 나이 먹어서 후회하는 수 있으니 가방에 꼭 넣어가지고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