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미드 추천 가을 신작 살펴보자

9월이 되면 여름 시즌이 끝이 나고 9월 20일 넘어가면서부터 새로운 시즌과 가을 신작 미드가 쏟아져나오는데요.2015 미드 추천 어떤 작품들이 나오는지 미리 한번 살펴볼까요? 저는 주로 판타지와 액션만 보기에 로맨스,법정,의학,시트콤은 다루지 않습니다.참고하시길 바라면 지금부터 제맘대로 기대되는 2015 미드추천 작품들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것은 몇년만인가요? 히어로즈가 시즌5로 다시 부활하였습니다.신작은 아니지만 어쨌든 개인적으로는 신작보다 더 기대하고 있는데 과연 예전의 명성을 다시 되찾을지는 보면 알겠죠.총 13부작으로 9월 24일에 방영합니다.

 

 

본격적으로 2015 미드 추천 새로운 가을 신작 미드를 만나봐야할텐데요.첫번째 미드 블라인드 스팟입니다.뉴욕 타임스퀘어 광장 앞에 한 여인이 나타나는데 그 여인의 몸에는 문신이 그려져있고 그 중 FBI요원의 이름이 새겨져있습니다.주인공이 우리에게도 친숙한데요.영화 토르에서 레이디 시프 역할을 맡았던 제이미 알렉산더가 나옵니다.

 

 

 

 

두번째 작품은 마이너리티 리포트입니다.톰 크루즈가 나왔던 영화인데 내용은 하두 오래되어서 기억이 안나는데 하여간 미래 예언가 관련 얘기였던 것 같습니다. 미드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십년후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영화와는 조금 다르게 얘기가 진행될꺼같네요.미래에 일어날 사건을 해결한다고 하는데 이것도 기대는 되는데 영화와 많이 비교 될꺼같습니다.

 

 

슈퍼맨의 사촌누나 얘기를 다룬 슈퍼걸이 곧 나옵니다.9월이 아니라 10월 26일에 방영이 되는데요.총 13개의 에피소드로 되어있고 뭔가 되게 유치한듯 해보이지만 또 재미는 있어보입니다.무엇보다도 여주인공이 친근하면서도 귀여운 외모네요.대충 봐도 유치해보이는데 그 유치함을 넘어서는 재미가 있을지는 봐야겠죠.

 

 

이번 2015 미드 가을 신작을 보면 영화를 드라마화한게 눈에 띄는데요.바로 미드 리미트리스입니다.브래들리쿠퍼가 주연한 영화였는데요.이상한 약물을 먹고 능력을 갖게 되는것인데 마이너리티 리포트보다는 이쪽이 더 끌리네요.

 

 

애쉬 VS 이블 데드 (Ash vs Evil Dead)입니다.번노티스에 나왔던 브루스 캠벨이 주연을 맡았는데요.몬스터 헌터라고 되어있지만 슈퍼내츄럴 샘과 딘처럼 악령을 처치한다는것이 더 맞을꺼 같네요.이거 영상을 잠깐 봤는데 상당히 잔인하고 악령 목 돌아가는것 이런거 보면 엑소시스트도 생각이 나더라구요.이런 장르 안 좋아하시는분들은 조금 꺼려지실꺼 같은데 좋아하는분들은 재미있을꺼같습니다.

 

 

가을 신작 미드 마지막은 인투 더 배드랜즈(Into The Badlands)입니다.액션과 판타지를 좋아하는분들이 좋아하실꺼 같은데요.주인공이 오언조이며 초한지에서 항우 역할을 맡았던 배우입니다.뚜렷하게 어떤 작품에서 매력을 발산하기보다는 다작을 많이 한 배우죠.어디서 보니 서유기를 모티브로 했다고 하는데 영상 보면 그런 느낌은 안 드네요.

 

 

2015 미드 추천 몇가지 새로 방영되는 작품들 중 액션과 판타지 장르만 알아봤는데요.기대되는것도 있고 과연 이게 드라마화 되었을때 재미있을까? 라는 우려가 되는 작품도 있습니다.그동안 볼 작품이 없었는데 이제 9월 20일 이후부터는 뭘 봐야될지 골라서 볼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