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그림

하루종일 신경이 예민해져본적 있으신가요? 저는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만사 귀찮고 작은일에도 신경질적으로 변하게 되더라구요.지금 한번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그림을 통해 내가 스트레스가 쌓인 상태인지 아니면 그냥 보통 상태인지 확인을 해보시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위의 이미지를 한번 봐주세요.그림이 움직이시나요? 저는 꿀렁 꿀렁 마구 움직입니다.그런데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와 이 그림이 무슨 상관이냐? 하실텐데요.스트레스가 심한 사람들은 이 그림이 움직이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움직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무엇보다도 심각한 상황일 경우 더 꿀렁꿀렁 움직이는것이죠.이 그림도 봐주세요.정지 되었나요? 아니면 마찬가지로 움직이고 있나요? 저는 위의 그림과 마찬가지로 또 움직이고 있네요.

 

원래는 정지 된 그림입니다.그래서 어린아이가 이 그림을 보게 될 경우 전혀 움직이지 않은 상태로 보인다고 하는데요.하지만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는 사람 경우 움직임이 느껴지는것이죠.

 

 

 

 

스트레스 테스트 그림 조금 의심스럽다..이런분들은 최고로 스트레스가 쌓였을때 다시 한번 봐주세요.진짜 많이 움직입니다.

 

이런거 가끔 보면 너무 가짜가 많아서 진짜일까? 의심스러워서 시도해봤는데 움직이는 속도 자체가 틀려요.차이가 확실하게 나더라구요.

 

 

그림으로 확인하는 것 외에도 스트레스 자가진단 테스트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한때 무한도전에서 나왔던 테스트인데요.여기서 18번 문항 경우 촬영중이 아니라 직장으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a.b.c로 체크를 해주시면 되는데요.a 경우에는 전혀 없었을때이고 b는 가끔 있었을때 마지막으로 c는 이와 같은 증상이 자주 있을때 체크하시면 됩니다.

 

 

스트레스 테스트 결과 확인을 해봐야겠죠.a는 0점 b는 1점 c는 2점입니다.이거 문항이 많아서 더하다보면 헷갈릴꺼 같은데요.이럴때에는 네이버 계산기 창 띄어놓고 해주세요.

 

 

점수 계산까지 끝났으면 확인을 해봐야겠죠. 15점까지는 별 문제가 없습니다.하지만 16점 이상부터는 조심하셔야하고 26점 이상은 뭔가 방안이 필요합니다.그대로 놔두면 안되는것이죠.그리고 40점이 넘어가면 이건 심각한것이죠.이런 점수가 나왔다는분들은 현재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이 좋지 않은 상황이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다는것입니다.

 

 

사람이 매 순간 좋은일만 있을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그걸 어떻게 풀어내느냐가 중요한것 같아요.그러나 말로는 쉽지만 행동도 마음도 쉽지 않다는게 문제이지만요.

 

저의 비법은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것입니다.누군가와 부딪치지 않고 나만의 공간에서 아무소리도 안 들리는 상태에서 잔잔한 자연 소리만 들리게 하는것이죠.그러면 되게 마음이 고요해지더라구요.불안하거나 뭔가 걱정되는 일이 있어서 스트레스가 쌓인다면 한번 저처럼 자연의 소리를 들어보세요.마음이 조금 편안해지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