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여행하기 좋은곳 추천

6월 여행하기 좋은곳 추천해드릴테니 날씨 좋은 6월 가족과 연인과 그리고 친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6월 여행하기 좋은곳 추천 첫번째는 가까운곳은 용인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울창한 숲 그리고 편의시설도 좋아서 가족나들이로 아주 딱좋은곳인데요.캠핑 좋아하는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무엇보다도 왜 용인자연휴양림을 6월 여행하기 좋은곳 추천하는데는 이유가 있습니다.캠핑장비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거든요.이것저것 구입하려다보면 돈이 한두푼 드는게 아니죠.그런데 인디어텐트 또는 캐빈하우스 예약이 가능해서 굳이 장비 없어도 맨몸으로 가셔도 됩니다.

 

 

허나 주의해야할 점이 있는데요.주말과 공휴일에는 방문객 수가 제한이 된다고 합니다.따라서 인터넷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미리 예약을 하셔야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또한 6월 지나고 7월 되면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데 그때 또 이용하고자하는분들은 미리미리 예약하셔야해요.

 

 

용인자연휴양림 예약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되는데요.보시면 숙박 데크 예약은 매월 5일부터 9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매월 10일 오후 1시에 발표가 있습니다.

 

 

6월 여행하기 좋은곳 추천 두번째는 양평입니다.양평은 서울과 강원도 이어주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는데요.교통편도 좋은곳이여서 굳이 차량이 없어도 대중교통만으로 충분히 이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양평의 두물머리는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등장한곳으로 일출과 일몰이 아주 아름다운곳이죠.들꽃수목원과 세미원도 6월 여행하기 좋은데다가 양평에는 포니월드가 있어 승마차 마차타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양평은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죠.

 

 

6월 여행하기 여주 황학산 수목원을 방문해보세요.맑은 공기와 숲 향기가 가득한 곳을 원하는분들에게 좋은곳입니다.14개의 테마정원으로 이뤄져있으며 숲 탐방로를 통해 산림욕을 즐 길 수 있답니다.

 

 

봄에는 꽃 구경이 좋고 6월에는 수목원이나 식물원등이 휴식하기 아주 좋은곳입니다.황학산 수목원은 하절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한데요.매주 월요일과 1월 1일 설 추석 연휴에는 휴원입니다.

 

 

냄새를 보는 소녀라는 드라마 기억나시나요? 이 곳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 바로 소울원인데요.웃음이 넘치는 동산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곳입니다. 소울원에는 250년이 넘은 떡갈나무와 상수리나무가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에는 이 곳이 웨딩화보 촬영지로도 인기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6월 여행하기 좋은 소울원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299-3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이용요금은 대인은 5천원 초중고 그리고 파주시민은 3천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6월 여행하기 좋은데로 이번에는 통영을 소개해드리고 싶네요.6월이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고 하거든요.통영은 대부분 2박 3일로 여행코스를 잡는것이 좋은데요.몇가지 좋은곳 추천해드리자면 미륵산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는 꼭 타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동피랑마을,달아공원,장사도해상공원등이 대표적인 통영 여행지로 꼽히고 있는데요.여행 가면 먹거리도 빼놓을 수 없는데 통영은 수산 자원이 아주 풍부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그러니 회 좋아하시는분들 꼭 회 먹어보시고 통영꿀빵도 유명하니 잊지마세요.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6월 여행하기 좋은데로 제주도가 압도적으로 많은것으로 나타났는데요.하긴 지금 제주도 가면 날씨도 좋고 경치도 좋죠.그리고 2위는 전라도였으며 3위는 경상도로 나타났습니다.

 

 

6월 해외여행 떠나시는분들 의외로 많은데요.해외는 대만과 일본이 인기가 많았습니다.그리고 여전히 괌이 인기가 많은것으로 나타났는데요.6월에 현충일이 있는데 잘 활용하면 긴 연휴가 될 수도 있습니다.

 

 

6월 축제도 의외로 많은데요.6월에는 장미를 빼놓을 수 없죠.백만송이 장미축제가 경기 부천시 원미구에서 6월 19일까지 펼쳐집니다.지하철 7호선 춘의역에 내리시면 도보로 간편하게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에버랜드 장미축제가 6월 12일까지 진행되는데요.요즘 에버랜드는 장미만큼 핫한게 있습니다.바로 판다인데요.장미축제도 즐기시고 귀여운 판다도 만나보세요.

 

 

6월 여행하기 좋은곳 추천해드렸는데요.어디가 가장 끌리시나요? 저는 지금 장미축제 중심으로 여행계획을 세우고 있는데요.현충일이 월요일이다보니 계획만 잘 짜면 금토일월 4일의 연휴가 생기다보니 이렇게 날씨 좋을때에는 집에만 있지마시고 밖으로 한번 나가서 좋은것도 보시고 맛있는것도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