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시기 가격은

여성이라면 꼭 맞아야한다는 자궁경부암예방접종 가격이 대략 45만원정도라고 하는데요.일찍 맞으면 더 좋다고 하는데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시기는 종류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대략적으로 만9세부터 55세까지가 권장 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궁경부암 백신은 가다실과 서바릭스가 있는데요.차이는 있지만 둘다 어쨌든 6개월 이내에 3회 접종합니다.그리고 가다실 맞았으면 끝까지 가다실을 맞아야하는데요.가다실 맞고 서바릭스 맞고 이렇게 하면 절대 안됩니다.

 

 

자궁경부암예방접종가격 제가 45만원정도라고 했는데 이게 대략적인 가격이고 이거보다 더 적게 들 수도 있고 더 비쌀수도 있는데 병원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가까운곳에다가 전화해서 한번 문의를 해보세요.그래도 예전에 처음 나올때에는 1회 접종 비용이 무려 25만원정도였습니다.그러니 3번 맞아야하니 70만원이 넘게 들었죠.

 

 

 

 

그렇다고 지금도 많이 저렴한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여자라면 꼭 맞아야되므로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시기 놓치지 말고 꼭 맞으시길 바랍니다.그리고 왜 어릴적에 맞아야되느냐? 한 임상 결과에서는 초등학교 졸업 전에는 2회만 접종해도 효과가 있다고 나왔거든요.즉 3번 맞을껄 2번 맞아도 된다고 하니 비용적이면에서 많이 절감이 되는것이죠.

 

 

근데 이거 참 걱정입니다.가끔씩 자궁경부암 백신 부작용에 대한 얘기들이 뉴스를 통해서 기사를 통해서 보도가 되고 있잖아요.그러다가 또 잠잠해졌다가 어느 순간 또 나오고 사람 헷갈리게 만드는데요.부작용으로는 신경계이상,중증통증 등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하는데 이건 전세계적으로 아주 드물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어떻게 보면 꼭 맞아야되는것 같은데요.백신 접종하게 될 경우에는 자궁경부암 발생 확률을 70%로 낮춰준다고 합니다.그러니 비싸다고 부작용 있다고 안 맞아서는 안되는것이죠.

 

 

무엇보다도 자궁경부암이 뚜렷한 증상이 나타나는게 아니라서 예방이 가장 중요한데요.멀쩡하다가 갑자기 어느 순간 출혈이 생긴다거나 배뇨가 힘들어지고 허리통증 증상이 나타난다면 의심을 해보셔야합니다.그리고 여성분들은 3년마다 한번씩 검진을 해보는것도 좋습니다.내가 평소 이상이 없다고 해도 한번씩은 병원가서 받아보는것도 좋은것이죠.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가격 조금은 부담되지만 예방하기 위해서는 꼭 맞아야되면 되도록이면 자궁경부암 예방접종 시기 빠를수록 좋습니다.그리고 하나 더 임신중에는 맞는게 아닙니다.또한 1번 맞았는데 기간이 6개월이다보니 그 기간내에 임신을 하게 되었을 경우에는 중단 하셔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