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온라인게임순위 top10

인기온라인게임순위 top10을 보면 순위 변동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항상 인기있는 게임이 계속 인기가 좋더라구요.뭐 신작게임이 등장하면 반짝 순위에 오르기도 하지만 어쨌든 거의 변동이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저는 한때 메이플2를 즐겨했었는데 오랫만에 확인해보니 24위로 밀려났네요.

 

 

올 여름에서 가을만해도 인기온라인게임순위 top10 확인해보면 항상 메이플2 상위권에 있었는데 많이 아쉽네요.그래도 이번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도 있고 새로운 캐릭터도 등장한다고 하니 떠나간 유저들이 다시 되돌아오지 않을까요? 새로운 캐릭터는 12월 17일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합니다.

 

 

1위는 리그 오브 레전드로서 뭐 말이 필요없죠.언제나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습니다.근데 저는 아직 한번도 해보지는 못했어요.제 취향이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다보니 이런 종류의 게임은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리그 오브 레전드의 인기는 쉽사리 식지 않을것으로 보이는데요.pc방 점유율도 가장 높은 게임이죠.

 

 

2위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저는 이번에 처음 들어봤는데 12월 17일 오픈 베타 하는 게임이네요.회화적인 그래픽이 눈에 들어오는데요.전반적으로 라그나로크와 유사한 시스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3위는 던전앤파이터이고 4위는 메이플스토리입니다.그러고보면 메이플스토리가 의외로 인기가 꾸준히 많답니다.그 반면 메이플2는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요.그렇게 캐릭터도 예쁘게 만들어놓고 그래픽도 동화틱한게 마음에 드는데 문제는 재미가 없어요.

 

 

5위는 FIFA 온라인 3 6위는 마인드 크래프트(pc) 7위는 서든어택인데 나름 중독성 있는 게임이지만 의외로 돈 쓸때가 많더라구요.

 

 

8위는 리니지이고 9위는 천서세계 마지막 10위는 하스트톤:워크래프트의 영웅들입니다.리니지도 참 꾸준하게 인기가 있습니다.9위 천서세계는 차이나조이 2015 pc게임 최고 인기상 수상한 게임으로 ARPG와 전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인기온라인게임순위 top10 알아보았는데요.아무래도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일간검색어 기준으로 살펴본것이기에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1위에서 10위권은 살짝 순위만 바뀌고 거의 비슷비슷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이제 곧 겨울방학이 다가오는데요.그러다보니 새로 등장하는 게임도 있고 대규모 업데이트 하는 곳도 많이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