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겨울왕국 프리폴

 저는 복잡하고 어려운 게임보다는 단순한 게임을 좋아하는데요.그중에서도 제가 여전히 하고 있는 게임이 바로 겨울왕국 프리폴입니다.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으로 완전 추천하고 싶은데 다만 아쉬운점은 아무래도 에너지가 차야하기에 다섯번 하고 나면 몇시간 기다려야 된다는 점입니다.

 

 

겨울왕국 프리폴 따로 가입을 해야한다거나 로그인을 해야되는것은 아니예요.저는 아이패드용으로 설치해서 하고 있는데요.역시 게임은 화면이 커야 눈이 덜 아파요.

 

 

스마트폰으로 게임하다보면 조금만 해도 눈이 아프더라구요.그래서 스마트폰은 자주 만지작 거리는 편은 아니랍니다.

 

한때 겨울왕국 인기가 엄청났었는데 그때 맞춰서 이 게임 등장하였죠.다른 게임들은 중간에 업데이트도 없고 사라지기도 하는데 아직도 꾸준하게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캡쳐한게 아주 오래전꺼인데 지금은 겨울지나서 봄 맵도 나왔고 또 얼마전에는 또 새로운게 맵이 나왔더라구요.

 

매번 하나씩 깨다보면 또 업데이트 되고 업데이트 되면 또 깨고 그런식으로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데요.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이만한게 없죠.

 

 

처음에 시작하는분들은 이와 같은 화면에서 시작이 될텐데요.1번부터 차근차근 깨줘야 다음으로 진행이 됩니다.그리고 별 같은 경우 별 1개부터 별 3개까지 되어있는데 점수가 높을수록 별 갯수가 늘어납니다.잘해야지만 별 세개를 획득할 수 있는것이죠.

 

 

그리고 별을 모으면 어느정도의 갯수가 되었을때 아이템을 제공해줍니다.그러니 많이 빨리 모을수록 좋겠죠.

 

 

플레이 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되는데요.이때 아이템 어떤것을 쓸 수 있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불 모양 괭이 모양 커피 모양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거 선택하고 플레이 누르세요.

 

그런데 저는 아주 어려운거 깨기 힘든걸 위해서 일부러 아이템을 마구 쓰지 않습니다.쉬운거는 아이템 절대 쓰지 마세요.아깝고 나중에 후회합니다.그리고 매일 하루에 하나씩 출석체크 비슷하게 아이템을 주는데 이건 9개중에 찍는것인데 에너지가 나오거나 아이템이 나오거나 합니다.

 

 

예쁜 안나가 보이죠.그리고 옆에는 아까 내가 플레이 하기전 선택했던 아이템이 보입니다.그리고 아래에는 바늘로 찔르는것과 눈덩이가 보입니다.상황에 맞게 쓰시면 됩니다.

 

 

겨울왕국 프리폴 게임은 너무 단순하게 똑같은거 세개 맞추는것은 아니예요.지금 이 경우는 39번을 움직여서 눈사람을 맞춰야합니다.이런식으로 어떤것은 꽃잎을 만든다거나 얼음을 깬다거나 등등 되게 여러가지예요.

 

그냥 같은 그림만 맞추면 재미가 없었을텐데 이 경우 이런식으로 할 수 있어서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깨지 못했을때에는 too bad라고 뜹니다.다시 또 해야 되죠.깨면 에너지가 깎이지 않고 다음레벨로 넘어갈 수 있지만 깨지 못할 경우에는 에너지는 깎이고 다시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