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포스켓 디즈니 가격 구매하기

디즈니 좋아하시는분들은 큐포스켓 디즈니 시리즈 절대 놓치지마세요.저는 이거 본 순간 너무 예뻐서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문제는 돈이 생각보다 많이 들고 있지만 하나씩 받아볼때마다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앞으로 큐포스켓 디즈니 4개를 더 구매해야하지만 전부 예약해놓고 라푼젤만 하나 더 예약하면 끝이네요.

 

 

큐포스켓 디즈니 가격은 예약시에는 아주 저렴한 경우 24000원에서 28000원이면 되지만 출시하고 난 후부터는 조금씩 오릅니다.아무래도 구입하기 어렵다보니 가격이 점차적으로 오르는데요.가장 먼저 나왔던 앨리스 경우에도 지금은 5만원이 훌쩍 넘어버렸어요.시간이 흐르면 더 오르겠죠.

 

 

그렇기에 큐포스켓 디즈니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예약은 필수입니다.저는 주로 네이버에서 검색한 후 등록일 순으로 확인하는데 지금 신데렐라 백설공주 벨 이렇게 3가지가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뭐 나중에 나오면 구매하지...하는분들 나중에 후회합니다.가격이 훅 ~ 오르거든요.

 

 

그러니 무조건 예약으로 뜨면 바로 구매하시는걸 권해드립니다.저는 앨리스 경우에는 9월에 받았고 인어공주는 11월에 제품 받았습니다.나머지 3가지는 예약을 했는데 1월 3월 5월 이런식으로 받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큐포스켓 디즈니 스페셜 시리즈도 있어서 혹시라도 이것도 구매하실분들도 현재 한 사이트에서 예약중이더군요.근데 저는 오리지널이 더 예쁜것 같아요.저는 장식용으로 쭉 진열하고 싶어서 하나씩 구매중인데 처음에 앨리스 하나만 봤을때에도 좋았지만 인어공주 옆에다가 같이 진열하니 더 예쁜거있죠.

 

 

앞으로 하나둘씩 늘어나게 되면 더 괜찮을꺼 같은데 배송비 포함해서 개당 3만원정도 들다보니 다 구입하면 20만원 가까이 지르게 되는것이네요.한번도 이렇게 피규어 예약하면서 구입해본적이 없는데 큐포스켓 디즈니는 보면 구입하지 않을 수 없을만큼 예쁩니다.네이버 쇼핑에서 posket 이것만 검색해도 상품 쭉 나오니 저렴한곳으로 찾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