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 태우는 음식 효과 있을까

먹으면 살 찌지 어떻게 먹었는데 살이 빠질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지방 태우는 음식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그러니 이왕 먹을꺼면 조금이라도 도움되는걸 먹어보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은데요.그런데 이런 음식들이 맛은 있을까요? 맛 없으면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해도 살 빠진다고 해도 먹기 힘들잖아요.

 

 

지방 태우는 음식으로는 렌즈콩이 뽑혔습니다.렌즈콩 방송에서 많이 나왔었죠.그런데 이 렌즈콩이 도움이 되는 이유가 콜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이 간에서부터 지방으로 옮기는데 도움을 준다는것입니다.

 

 

또한 렌즈콩에는 철분도 많이 들어있고 섬유소도 풍부하여 변비 있는분들에게도 좋고 혈당지수가 낮다는 장점도 있는데요.먹는 방법은 되게 다양한데 맛은 막상 먹어보면 그냥 콩 맛이예요.

 

견과류 한때에는 치매에 좋다고 하더니 요즘은 면역력을 키우는데 좋다고 하더라구요.그런데 견과류 경우 지방 태우는 음식이기도 하답니다. 체중과 지방 감소에 아주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강황하면 떠오르는것은 카레입니다.하지만 우리가 먹는 카레는 강황이 얼마 안 들어있어요.진짜 강황 그 자체를 구입해서 드셔야하는데요.

 

강황 마트에 가면 조그만 유리병에 들어있는게 몇천원 하더라구요.맛은 카레와 완전 다릅니다.쓰고 어흑.....이런말이 절로 나오나와요.

 

 

우리가 일반적으로 먹는 카레는 이것저것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것이지 진짜 강황은 전혀 그런맛이 없거든요.되게 맛 없습니다.하지만 지방산과 콜레스테롤 낮추는데에는 좋습니다.

 

 

마늘과 생강 음식할때마다 빠질 수 없는 것 중의 하나인데요.저는 마늘과 생강이 들어가야 맛있더라구요.들어가지 않았을때 들어갔을때의 차이가 꽤 크거든요.그런데 이런 마늘과 생강 경우 혈액순환에도 좋고 몸에 땀을 내게 하는데 좋다고 알려졌는데 이로 인하여 신진대사가 빨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은 계피입니다.계피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수정과가 떠오릅니다.어릴적에는 이게 뭔 맛이지...했었는데 나이 먹으니 그 특유의 맛이 좋더라구요.계피는 혈당 수치를 낮춰주고 지방이 덜 쌓이게끔 만들어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