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계산기 여자평균체중 확인

나의 몸무게는 평균일까요? 아니면 평균보다 조금 더 나가는걸까요? 궁금해질때가 있는데요.이럴때에는 몸무게 계산기를 통해서 내가 정상인지 또는 비만인지 체크해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남자 여자평균체중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하는데요.몸무게가 무조건 많이 나간다고 해서 내가 살 쪘다..라고 정의할 수는 없습니다.근육양이 많은 경우도 있으니깐요

 

 

다만 근육양도 없고 운동도 별로 안하고 맨날 먹기만 한다면 몸무게라도 적게 나가야겠죠.체중이 많이 나갈수록 고혈압 당뇨의 위험이 높아지기때문인데요.

 

 

하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해요.본인 스스로 만족을 한다면 그걸 건강에 해가 되지 않는한은 상관이 없다고 봅니다.

 

건강에도 이상이 없고 내 스스로도 불만이 없다는데 굳이 살때문에 스트레스 받을 필요는 없죠.그리고 이런 경우는 잔소리해도 소용없습니다.본인이 빼고자 하는 의지가 없는데 빠지겠어요?

 

 

 

 

그러나 체중이 많이 나가면서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면 그건 관리를 하셔야합니다.무엇보다도 조금만 쪄도 무릎이 아픈분들이 있는데 그런분들은 체중감소밖에는 방법이 없어요

 

몸무게 계산기를 통해 여자평균체중을 알아볼텐데요.검색해보면 다양한것들이 나오는데 저는 네이버에서 제공되는 비만도 계산기를 이용해보겠습니다.

 

 

165cm의 여자가 60kg이 나가면 뚱뚱한것일까요? 아니면 정상일까요? 많은 여자분들이나 남자분들은 여자가 60kg면 많이 나가는거지...비만이야...하실꺼예요.

 

 

그넘의 노래때문에 여자는 45kg이라는 환상이 남자들 머릿속에 박혀있더라구요.허나 여자 걸그룹도 이 몸무게가 힘든데 일반 여성들은 당연히 아주 마르지 않는한 45kg이 되기는 힘듭니다.그리고 160cm와 165cm는 엄연히 다릅니다.5cm라도 차이가 있거든요.

 

몸무게 계산을 해보면 정상수치로 나옵니다.지극히 정상이라는것이죠.그러나 현실은 다르죠.적어도 50kg 초반은 되어야지만 예쁜 옷을 입을 수 있거든요. 60kg여성에는 입을 옷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러다보니 여성들이 살에 집착하게 되는것이죠.따지고보면 전혀 문제없는 몸무게인데도 불구하고 주변 사람들은 뚱뚱하다고 얘기하고 옷을 입어봐도 예쁜것은 사이즈가 없다보니 본인 스스로도 뚱뚱하다라고 여겨지는것이죠.

 

 

그렇다면 50kg으로 계산시에는 어떻게 나올까요? 저체중으로 나옵니다.너무 말랐다는것이죠.근데 그거 아시나요? 오히려 과체중이 저체중보다 더 건강하다는 사실을요.어떤 연구 결과에서 저체중보다는 과체중이 더 오래 산다고 나왔거든요.사람이 말라도 좋지 않다는것이죠.

 

 

 

여자평균체중 이렇게 키와 체중 그리고 나이를 집어넣고 네이버 몸무게 계산기로 확인해보시면 되는데요.남성 경우에는 남자로 표시하면 되는데 저는 이게 차이가 있을 줄 알았는데 막상 해보니깐 성별만 바꿨는데 결과는 똑같네요.